[군자 맛집]매운남자: 매운맛에 중독되는 매운 등갈비 맛집 추천

Posted by white_rabbitstar
2018.05.03 11:27 분류없음
[군자 맛집]매운남자: 매운맛에 중독되는 매운 등갈비 맛집 추천

 

군자에 매운 등갈비집이 생겼다.

사장님이 남자분인데 그래서 매운남자인가 보다ㅎㅎ

 

군자역 6번출구로 나와, 맛의거리로 들어가서 400미터 쯤 직진 후 왼쪽을 보면 위치해 있다.

 

 

등갈비, 닭발도 팔고 안어울리는 듯한 일본식가츠카레와 바삭황태채도 판다.

포장이랑 배달도 되는것 같았다.

 

 

메뉴는 아래와 같다.

일단 매운등갈비 2인분과 매움을 달래줄 주먹밥을 시켰다.

 

 

 

사장님의 소소한 이벤트~

인스타나 페이스북 SNS에 태그만 해서 올려도 사리나 음료수는 공짜!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면 사리, 음료수, 소주를 주신다고 한다.

인스타에 올려서 화인쿨 득템ㅎㅎ

 

 

드디어 메인매뉴 매운등갈비 등장!!

매운남자는 버섯과 콩나물을 듬뿍 넣어준다 ㅎㅎ

2인분인데 양도 정말 많다.

아! 그리고 매운정도는 사장님께 직접 말씀 드리면 되고, 나는 보통으로 주문했다.

 

 

앞으로 단골 예약이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광진구 능동 236-22 1층 | 매운남자 능동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